뒤로가기

최신뉴스

뒤로가기
제목

2022 한강 가을 축제 - 사각사각플레이스 아티스트와 함께 한 현장 소개

작성자 융코리아 일렉트릭(주)(ip:)

작성일 2022-10-14

조회 1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022년 잠실 한강 공원 가을 축제 with 사각사각 플레이스 아티스트'가 많은 이들의 성원 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4인4색의 사각사각 플레이스 아티스트 분들과 함께 한 잠실 한강공원 속 행사, "2022 사각사각플레이스 가을축제 - 가을어떰"에서는, 멋진 첼로 무대 공연과 더불어 작가 분들이 선사하는 매력적인 드로잉 아트워크가 함께 하였으며, 또한 시민들과 함께 그리며 참여하는 드로잉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 작가님과 함께 하는 드로잉 & 현장 참여 이벤트 (with 융 스위치)]

▪️13:00 - 14:00 민수연 작가님 - 스위치에 담아보는 한강 풍경 그리기

▪️14:00 - 15:00 23스튜디오 작가님 - 동물 캐릭터 초상화와 나만의 우주를 담아보는 스위치 드로잉 이벤트

▪️15:00 - 16:00 새동전 작가님 - 새로운 감동을 전하는 작가님의 초상화 및 스위치 드로잉 이벤트

▪️17:00 - 18:00 자유로운 관람 및 체험 

▪️18:00 - 19:00 첼로가 노래하는 진스 - 가을 날, 분위기 좋은 야경과 함께 듣는 공연❤


(* 주최/주관: 한강사업본부 / 사각사각플레이스)

(* 일시/장소: 10/15(토)~16(일) 양일 / 사각사각플레이스(서울특별시 송파구 한가람로 65)







금번 행사에 함께 한 아티스트 단체, '사각사각 플레이스'는 잠실 한강공원에 위치한 청년 예술가들의 모임으로, 이번 2022년 잠실 한강공원 축제를 맞이하여 시민들과 함께 하는 참여형 시민 개방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0/15(토)~16(일) 양일간 진행되었던 이번 행사에서는, 민수연(꼴로리) 작가님(@coloris_atelier)의 한강 풍경 및 인물 아트워크, 23스튜디오 작가님(@23st.reet)의 동물 캐릭터 초상화 및 우주 드로잉 아트워크, 새동전 작가님(@artmath)의 초상화 드로잉 아트워크, 그리고 한강변의 여유로운 오후 경치를 연상케 하는 JINS 아티스트 분들(@imjins_)의 멋진 첼로 공연이 함께 하였습니다.


작가분들 및 시민 분들과 함께 한 이번 드로잉 이벤트에서는 아주 특별한 캔버스가 사용되었습니다 -  바로 JUNG(융) 브랜드의 대표적인 클래식 스위치 디자인 제품, LS 990 라인의 White 옵션 블랭크 커버입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정방형의 커버 위로, 알록달록 아름다운 그림이 더해져 세상에 단 하나뿐인 독특한 작품이 탄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드로잉 행사에서는 작가 분들이 직접 그려주시는 초상화 드로잉을 포함하여, 가족들이 함께 그리는 참여형 드로잉 이벤트 등이 진행된 바입니다. 


알록달록한 물감 덕분에 활기 가득했던 이벤트 현장의 모습, 그리고 즐겁게 참여한 시민 여러분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 드로잉 이벤트 현장의 모습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한 참여형 드로잉 이벤트 뒤에 기다리고 있는 것은 바로, 첼로를 통해 재즈/뉴에이지 음악을 멋지게 재해석하는 전문 연즈 그룹 JINS의 저녁 공연이었습니다. 야외 무대에서 진행된 JINS의 공연에서는 첼로를 비롯하여 기타, 키보드, 윈드차임 등 다양한 악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잠실 한강공원 일대를 아름다운 음악으로 가득 채운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각사각 플레이스 작가님들의 주관으로 금년도 잠실 한강공원에서 진행된 "2022 사각사각플레이스 가을축제 - 가을어떰"은 그 어느때보다도 흥겨운 추억으로 가득 물든 행사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잠실 한강공원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선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각사각 플레이스 소속의 젊은 아티스트 분들의 가능성을 보여드리는 뜻깊은 이벤트였습니다. 융코리아는 앞으로도 사각사각 플레이스 축제를 비롯하여,  젊은 아티스트 분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재개해 나가고자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